[B&S] 린족은 꼬리가 참 귀엽네요 └ 꼐임


달릴때 꼬랑지가 살랑살랑하는게 아휴......

기본 모티브는 신룡공상의 창고 엔피시 효정입니다.

건족은 보기가 너무 힘들어서 플레이 하기가 괴로웠는데 린족은 그ㅋ런ㅋ거ㅋ없ㅋ음ㅋ

일단 기공사위주로 나갈거 같네용..... 그럼 또 적귀작 해야되네  orz,,,,,,,,,,,,,

친구놈들이 포지션을 바꿀 생각을 안 하니 제가 바꾸기로 결심. 여튼 4대 인던은 돌아야 하니까요  -_-

그렇게 되면 포지션이 역 검 암 기 이런식이 되거나 역 검 검 기 이런식이 될거 같습니다.....

역사 검사하는 놈 둘은 해당 직업의 끝을 본 후에 다른것을해보겠다고 하니 -_-

그리고 일확은 검사로 시작. 검비병이니 어쩌니 하는데 검사는 어검술이 참 신기해 보여서.......

그리고 권사만 3개를 했더니 질려서 -_- (여러 직업을  다 해봐야죠. 역사는 25까지 해봤는데 저랑 너무 안 맞아서 포기. 솬사는 슬롯이 없어요 ㅜㅜ)

덧글

  • 창천 2012/08/28 00:09 # 답글

    검사가 4대인던까지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. 문제는 포화란이죠[..]
  • 상처자국 2012/08/28 01:06 # 답글

    4번째 사진 린 완전 귀엽게 나왔어요.
    마지막은.. ㄷㄷ?!
    순간 린인줄 알고 급 당황 ㅋㅋ
    블소는 케릭 생성창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요.
  • 朴思泫 2012/08/28 07:15 #

    ㅋㅋㅋ 미지막은 일확에 키우는 검사죵...
  • 전뇌조 2012/08/28 08:37 # 답글

    캐릭터슬롯 하나만 더 늘려줬으면 좋겠어요. 직업별로 하나씩은 만들어보게..
  • 朴思泫 2012/08/28 12:07 #

    그보다 린아닌 남캐도 기공사가 가능하게 해달라고 하고 싶... 거거붕동다보면 진족 기공사 많이 잡잖아요? ㅋㅋㅋ
  • 전뇌조 2012/08/28 13:02 #

    사실 전 곤족 소환사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. 소환수 크기도 비례해서 크게!
    ...........................

    상상해보니까 은근 무서운데.....
댓글 입력 영역